[IPC 메뉴얼]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

이번 게시글에서는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Beckhoff PC를 처음 사용할 경우, PC에 대한 기본적인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본 매뉴얼의 설정 방법을 참고하여 적용한다면, PC를 원활하게 운용하거나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요

2.     PC IP 설정 방법

3.     Windows 계정 설정 방법

4.     원격 데스크톱 관련 설정 방법

5.     블루 스크린 덤프파일 생성 방법

6.     BECKHOFF Device Manager 자동 실행 해제 방법

7.     TwinCAT 3가 설치된 경우, EtherCAT 드라이브 설치 방법

 

2. PC IP 설정 방법

n  처음 사용하는 Beckhoff PC일 경우에는 고정IP가 아니라 자동할당 IP(DHCP)로 되어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IP에 대한 설정이 필요할 수 있다.



3. Windows 계정 설정 방법

n  처음 사용하는 Beckhoff PC일 경우에는 기본 계정의 IDAdministrator, Password1로 설정 되어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이용자 계정을 생성하고 변경할 수 있다.



4. 원격 데스크톱 관련 설정 방법

    Beckhoff PC를 처음 사용할 경우, 간혹 원격 설정이 되어있지 않을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원격 접속을 하기 위해, 원격 접속 허용을 해주어야 한다.



5. 블루 스크린 덤프파일 생성 방법

    블루 스크린이 발생할 경우, 덤프파일을 생성하여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덤프파일에 대한 설정과 자동으로 재시작을 막기위한 설정을 진행할 수 있다.




6. BECKHOFF Device Manager 자동 실행 해제 방법

    BECKHOFF Device ManagerBeckhoff PC 부팅 시 자동으로 실행된다. 필요에 따라 Device Manager를 자동으로 실행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다.




7. TwinCAT 3가 설치된 경우, EtherCAT 드라이브 설치 방법

    기본적으로 Beckhoff PC에서는 Ethernet 드라이버가 설치 되어있다. 필요에 따라 Real-time을 지원하는 EtherCAT 드라이브를 설치할 수 있다. 출하 시,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PC도 있다.




이상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첨부된 메뉴얼을 참고해주세요.

[링크] https://cafe.naver.com/twincat/2833?boardType=L


※ 본 문서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본 문서는 Beckhoff Automation 한국 지사에서 교육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으며, 원문에 대한 잘못된 이해와 해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Beckhoff Automation에서 배포하는 설명서인 Infosys (https://infosys.beckhoff.com/)를 기준으로 하며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Infosys의 내용을 우선시합니다.

※ 본 문서는 미완성본으로 추후 업데이트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21.07.19

Beckhoff Korea / Jordan Seo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트라이텍, EtherCAT과 DeviceNet [월간CONTROL 2013/11]

[쉽고 간단한 안내서] TwinCAT PLC HMI와 TwinCAT H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