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khoff, EL922x EtherCAT I/O 시스템 내 과전류 보호 기능

보도자료

12mm의 EtherCAT 터미널로 매우 콤팩트하게 전자 과전류 보호
EtherCAT I/O 시스템 내 과전류 보호 기능

Beckhoff의 새로운 EL922x EtherCAT 터미널은 전자 과전류 보호 기능을 사용하여 EtherCAT I/O 시스템 내 24 V DC 시스템 구성요소를 직접 보호할 수 있다. 현재 사용 가능한 보호 장치와 비교하면, 기존의 유연하지 않은 독립형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제어 캐비닛의 비용 및 공간 요구사항을 줄일 수 있다. EL9227 EtherCAT 터미널은 광범위한 설정 및 프로세스 데이터 옵션을 통해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명료한 시스템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과전류 보호를 위한 EL922x 터미널 시리즈는 24 V DC 작동을 위해 설계되었고 19개의 EtherCAT 터미널이 있다.
최대 10 A의 다양한 전류 부하에 대해 1채널과 2채널 버전이 있다. 다양한 터미널이 다음과 같이 구분된다:
정격 전류와 같은 표준 기능을 갖춘 EL9221와 EL9222 터미널은 TwinCAT System Manager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LED 버튼으로도 쉽게 파라미터화 할 수 있다. 그리고
EL9227-xxxx 터미널은 TwinCAT System Manager에서 파라미터를 설정할 수 있는 확장 기능(예: 특성 곡선의 선택, 예비 경고 임계 값, 저전압 신호, 피드백 차단, 이벤트 로깅 등)을 가진다. 

시스템 통합 과전류 보호 기능은 사용자에게 수많은 실질적 이점을 제공한다. 터미널을 연결하기만 하면 인접한 I/O 터미널에 전원이 자동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배선 작업이 줄어들게 된다. 또한 제어 캐비닛은 추가 연결 하드웨어 및 기타 디지털 I/O 또는 전원 공급 제품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공간 및 비용 절감의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EtherCAT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프로세스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예: 가동률, 부하전류, 입출력 전류, 저전압/과전압, 피드백). 이를 통해 명료한 시스템 모니터링, 다운타임 최소화, 문제 해결 간소화 및 플랜트 내역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얻을 수 있다.


보도자료 그림

그림 설명 :
Beckhoff의 새로운 EL922x 시리즈 EtherCAT 터미널은 폭이 12mm에 불과하며 EtherCAT 시스템에서 직접 과전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다운로드 :

더 많은 정보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PC 메뉴얼]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

트라이텍, EtherCAT과 DeviceNet [월간CONTROL 2013/11]

[쉽고 간단한 안내서] TwinCAT PLC HMI와 TwinCAT H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