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khoff, EK1000 EtherCAT TSN 커플러

Press Release

2017년 11월 28일
EK1000 EtherCAT TSN 커플러: 스위칭 이더넷 네트워크를 통한 EtherCAT 통신
EtherCAT과 TSN 네트워크의 손쉬운 연결

EK1000을 통해, Beckhoff는 새로운 버스 커플러로 EtherCAT I/O 시스템을 확장한다. 이 커플러는 서로 다른 종류의 이더넷 네트워크를 통해 EtherCAT 컨트롤러와 EtherCAT 슬레이브의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TSN(Time Sensitive Networking)을 지원하는 커플러 EK1000은 이더넷 네트워크의 스위치로 인한 지연을 최소화하고 광범위한 EtherCAT I/O 터미널 및 기타 EtherCAT 디바이스를 TSN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게 한다.

EtherCAT TSN 커플러는 EtherCAT의 장점과 TSN의 장점을 결합했다. EtherCAT은 일반적으로 산업 환경에서 발생하는 디지털 및 아날로그 신호의 수 많은 작은 데이터 패킷을 완전한 프로세스 이미지로 결합하는데 이상적이다. 반면에 TSN은 서로 다른 종류의 이더넷 네트워크에서 데이터 스트림의 정의를 가능하게 하여 네트워크 인프라에서 실시간으로 우선 순위가 지정된 데이터 스트림을 전송한다. 
결과적으로 제어 시스템은 이더넷 네트워크에서 TSN을 통해 실시간으로 여러 EtherCAT 신호들을 처리 할 수 있다. 이를 위해 EtherCAT 슬레이브 디바이스를 수정할 필요는 없다. 

EtherCAT 노드의 첫 번째에 위치한 EtherCAT TSN 커플러는 두 개의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100Mbit/s 포트 중 첫 번째 포트는 이더넷 또는 TSN 네트워크와 연결되고, 두 번째 포트는 추가적인 EtherCAT 디바이스의 통합에 사용 가능하다. 

EK1000은 TSN에서 EtherCAT 포트까지 최소한의 지연으로 데이터 전송을 보장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분산 클럭 및 XFC(eXtreme Fast Control) 또는 EtherCAT이 지원되는 드라이브의 통신과 같이 입증된 EtherCAT 기능은 이제 TSN 네트워크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TSN 확장이 없는 네트워크에서도, EK1000 버스 커플러는 EtherCAT 네트워크를 표준 이더넷 네트워크와 통합하는 데 사용 가능하다.

EK1000 EtherCAT TSN 커플러는 서로 다른 종류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EtherCAT 애플리케이션 범위를 확장한다.


다운로드:

더 많은 정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PC 메뉴얼]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

트라이텍, EtherCAT과 DeviceNet [월간CONTROL 2013/11]

[쉽고 간단한 안내서] TwinCAT PLC HMI와 TwinCAT H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