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khoff, 2018년 자동화 시장 공략을 위한 신제품을 모두 모았다 [월간CONTROL 2018/1]

벡호프가 SPS IPC Drives 2017을 통해 2018년 자동화 시장 공략을 위한 신제품들을 대거 소개했다. 이 자리에서 벡호프의 Hans Beckhoff 전무이사는 2017년 벡호프는 18 % 성장한 8억 유로의 매출을 예상한다고 발표하고, 이러한 성장세는 2018년에도 계속해서 이어지길 희망한다며 2018년 시장 공략을 위한 동사의 신제품을 소개했다.


PC 기반 제어를 위한 하이엔드 측정 기술 : EtherCAT 측정 모듈. 모듈식 EtherCAT 통신 시스템에 직접 통합될 수 있고, 500개 이상의 다양한 EtherCAT 터미널과 함께 사용될 수 있다.

비용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10.1 인치 디스플레이가 내장된 내장 패널

하나의 시스템에서 자동화 및 공정 기술, 프로세스 산업을 위한 Zone 2의 새로운 CPX Control Panel 시리즈

ELX 시리즈의 새로운 EtherCAT 터미널, Zone 0에 대한 배리어 프리 권한.

최소 설치 면적 및 로트 크기 1 생산을 위한 XTS. 케이스의 외부와 접하는 부분이 스테인리스인 ‘XTS Hygienic’은 리니어 모터 구동 반송시스템으로 IP69K의 방진·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어 식품 및 음료 산업과 제약 산업 등의 용도에 적용할 수 있다.

Beckhoff 멀티 터치 패널 제품군

Industry 4.0과 IoT를 위한 컨트롤 솔루션

새로운 C6030 산업용 PC를 IPC시리즈에 추가함으로써 작은 공간의 요구사항, 보편적인 적용 가능성 및 유연한 설치의 장점을 최고 성능이 요구되는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한다. 132x132x67 mm 크기의 멀티코어 컴퓨터 C6030은 인텔 코어 i 시리즈 프로세서 6세대 및 7세대를 통합하여 충분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하며 코어 당 최대 3.6 GHz의 최대 성능을 제공한다.

AMP8000 분산 서보 드라이브 시스템. 공간절약형 AMP8000은 서보 드라이브를 매우 콤팩트한 디자인의 서보모터에 직접 통합한다. 전력전자 장치를 장비에 배치함으로써 여러 서보 드라이브의 전원 공급이 분배 모듈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로써 제어캐비닛은 단일커플링만 필요하게 되고 비용, 공간, 재료 및 설치 노력면에서 상당한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TwinCAT Vision을 통해 Beckhoff는 포괄적인 이미지처리 기능을 PC 기반제어시스템에 통합했다. 이제 TwinCAT 소프트웨어는 PLC, 모션 제어, 로보틱스, 고급측정기술, IoT, HMI 및 머신비전 등 종합적인 시스템 기능을 엔지니어링 및 제어 플랫폼에 모두 통합한다. 이러한 수준의 통합을 통해 TwinCAT Vision은 타사에서 개발된 별도의 비전 솔루션이 요구되지 않는다. TwinCAT Vision은 장비설비에 거대한 혁신 가능성을 열어준다. 그 예로 다른 자동화 작업과의 실시간 동기화 또는 첨단 추적 솔루션을 지원한다.

EK1000 EtherCAT TSN 커플러. EK1000을 통해 Beckhoff는 새로운 버스 커플러로 EtherCAT I/O 시스템을 확장한다. 이 커플러는 서로 다른 종류의 이더넷 네트워크를 통해 EtherCAT 컨트롤러와 EtherCAT 슬레이브의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TSN(TimeSensitive Networking)을 지원하는 커플러 EK1000은 이더넷 네트워크의 스위치로 인한 지연을 최소화하고 광범위한 EtherCAT I/O 터미널 및 기타 EtherCAT 디바이스를 TSN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게 한다.

[출처] 월간 Control 2018. 1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PC 메뉴얼]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

트라이텍, EtherCAT과 DeviceNet [월간CONTROL 2013/11]

[쉽고 간단한 안내서] TwinCAT PLC HMI와 TwinCAT H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