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전년대비 19 % 성장한 8억 8천만 유로의 실적을 올린 
Beckhoff Automation


  Beckhoff Automation은 산업 기계에 새로 ‘보고’, ‘듣고’, ‘말하는’ 기능을 추가한 산업 기계와 사람이 진정으로 협조하는 미래상을 선보였다.
  Hannover Messe 2018에서는 대량 고객화를 이미지화한 생산 라인 데모에서 머신비전에 의한 외관 검사를 ‘TwinCAT’만으로 실현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그외 탐지, 계측, 인식 등의 3가지 용도로 ‘TwinCAT Vision’의 기능을 소개했다.
  TwinCAT Vision은 2017년 11월에 발표됐는데 이번 Hannover Messe 2018에서 TwinCAT의 새로운 기능으로서 출품된 것이 ‘TwinCAT Speech’이다. TwinCAT Speech는 음성인식 소프트웨어 모듈을 TwinCAT에 추가한 것이다. 음성인식 기술과 언어 기능을 갖추고, 음성 기반의 입출력 및 작업 지시가 가능하다. 기반이 되는 기술은 Amazon.com의 음성 기술 ‘Alexa’의 엔진을 사용하고 있다. 음성인식 기술을 제어 등과 통합함으로써 ‘위험해’라고 말하면 기계를 정지하는 등 보다 자연스러운 인터페이스로 기계와 사람이 협조할 수 있다.
  한편, Beckhoff Automation이 2017년에 전년대비 19 % 증가한 8억 8천만 유로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성장의 대부분은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이뤄졌지만 독일과 나머지 유럽 국가들 역시 탄탄한 성장세를 보였다. 현재 독일 전역에 걸쳐 22개 지사를 두고 있는 동사는 계속해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대만에 새로운 자회사를 설립, 에스토니아에 새로운 대표 사무소 설립, 멕시코의 또 다른 자회사 설립 등이 진행되고 있다. 현재 Beckhoff는 37개국에 자회사나 대표 사무실을 가지고 있다.


TwinCAT Speech software를 사용하면 제어 시스템이 편리한 음성 입력 및 출력 채널을 통해 작동 및 유지 관리 담당자를 지원하여 듣고 말할 수 있다. TwinCAT Speech software를 사용하면 업계 표준에 따라 질의 또는 정보를 다국어로 입력 및 출력할 수 있다.



기계 작동 및 에너지 산업에서의 에너지 관리는 공급망의 기본적인 모니터링과 첨단 전력 모니터링에 대한 프로세스 제어를 시작으로 광범위한 수요를 창출한다. 이에 따라 Beckhoff는 기존 제품군에 4개의 새로운 EtherCAT I/O 단자를 추가해 가격과 성능면에서 탁월하게 확장성이 뛰어난 더욱 광범위한 EtherCAT 터미널을 제공한다.


그외 새로 산업용 PC의 라인업을 확충했다. 82×82×40 mm라는 콤팩트 사이즈로 공간 절약을 이룬 산업용 PC ‘C6015’의 유사 모델 2기종을 발표했다. ‘C6017’은 C6015에서 사용하고 있는 기판을 2장 탑재하여 인터페이스를 늘린 것. 폭이 늘어난 용량을 살리는 UPS 기능 등도 내장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의 ‘C6030’은 CPU 기능을 강화해 처리 능력을 높였다.132×132×67 mm로 사이즈는 커졌지만 인텔 Core i시리즈의 제6세대 및 제7세대 CPU을 탑재했다.

[출처] 월간 Control 2018. 6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PC 메뉴얼]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

트라이텍, EtherCAT과 DeviceNet [월간CONTROL 2013/11]

[쉽고 간단한 안내서] TwinCAT PLC HMI와 TwinCAT H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