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CAT 3 메뉴얼] TwinCAT Vision Camera Stream

 

TwinCAT Vision Camera Stream

TwinCAT VisionCamera Stream은 카메라의 영상을 기록하고 추후 Offline에서 PLC에 영상의 반복 재생을 통해 개발 테스트가 가능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카메라가 연결되어 있고 PLC 프로그램에서 정상적인 카메라 영상취득이 된다는 상태를 기준으로 이 매뉴얼을 참고 바랍니다.





1.    시스템 요구사항

2.    카메라 기록하기

3.    카메라 재생하기

 

1.  시스템 요구 사항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위해서는 SSD 사용과 최소 8GB RAM을 사용해야 합니다.

더 느린 저장매체를 사용하는 경우 옵션 기능 중 “Image Offset”을 사용하여 이미지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2.  카메라 기록하기

영상을 기록하기 위해 TwinCATRun Mode 상태여야하고, ADS Communication Module이 활성화 되어야합니다.

    File 이름 입력 후 Start Recording을 클릭하여 영상을 기록하기 시작합니다.

②   영상 저장을 종료하고 싶다면, Stop Recording을 클릭하여 기록을 중지합니다.

            정상적으로 기록된 파일은 기본 설정된 경로에 .tcs 형식의 파일로 저장됩니다.


3.  카메라 재생하기

기록된 .tcs 형식의 영상을 재생하기 위해 TwinCAT VisionSimulation Mode 여야 합니다.


    File List에서 재생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Loop를 활성화한 후 Start Playback을 클릭하여 영상을 재생합니다.



 

이상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TwinCAT Vision Camera Stream)의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문서의 무단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문서는 Beckhoff Automation 한국 지사에서 교육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으며원문에 대한 잘못된 이해와 해석이 있을  있습니다정확한 내용은 Beckhoff Automation에서 배포하는 설명서인 Infosys (https://infosys.beckhoff.com/) 기준으로 하며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Infosys 내용을 우선시합니다.

  문서는 미완성본으로 추후 업데이트 내용이 있을  있습니다.


2021.12.10

작성자: Beckhoff Korea / Ivy Park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PC 메뉴얼]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

트라이텍, EtherCAT과 DeviceNet [월간CONTROL 2013/11]

[쉽고 간단한 안내서] TwinCAT PLC HMI와 TwinCAT H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