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khoff, TwinCAT 3: OPC UA Pub/Sub UDP 확장의 직접 통합

Press Release

2016년 11월 22일
TwinCAT 3: OPC UA Pub/Sub UDP 확장의 직접통합
OPC UA를 통한 실시간 데이터 통신

TwinCAT 3 런타임에 OPC UA Pub/Sub UDP 통신을 직접 통합하면 Publisher와 Subscriber를 간편하게 구성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다.

Publisher/Subscriber 원리가 확립되고 표준화  OPC UA 통신 프로토콜에 도입되었습니다.  OPC UA 사양의 새로운 확장에서 Beckhoff의 개발도움이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Pub/Sub UDP 확장의 초기 통합을 통해 Beckhoff OPC 기술의 얼리 어답터로 다시 한번 알려졌다.

한가지 특별한 이점은 TwinCAT 3엔지니어링 환경에 직접 통합 된 훨씬 단순화된 구성이다.
통신은 TwinCAT 3 런타임에서 직접 시작되며, OPCUA 통해 결정적이며 실시간 가능한 통신 채널을 생성한다.

Publisher/Subscriber 통신의 장점
기존의 클라이언트/서버 애플리케이션은publisher/subscriber 기반 데이터 통신에서 서로 분리되어 더 이상 서로를 " 알(know)" 필요가 없다. 이 경우에 Publisher는 UDP 멀티 캐스트로써 데이터를 멀티 캐스트 그룹에 전송한다. Subscriber는 실제 기기 대신에 멀티 캐스트 그룹에 가입하여 데이터를 수신한다. 

이러한 장점은 기계 설계, 플랜트 엔지니어링 및 빌딩 자동화 기술의 모든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다. 이는 복잡한 기계 및 건물, 소규모 제조 시스템과 같은 기계 네트워크 내 M2M 시나리오에서 특히 적용된다.

OPC UA 사양의 현재 로드맵에 따르면, 이 확장은 2017년 초에 OPC Foundation에 의해 마무리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Beckhoff는 적기에 TwinCAT 3 내 제품을 출시 할 계획이다.

➤ TwinCAT 3

Beckhoff는 PC 기반 제어 및 TwinCAT 3을 통해 얼리어답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Publisher/Subscriber 통신을 포함한OPC UA의 확장을 지원한다.


다운로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PC 메뉴얼]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

트라이텍, EtherCAT과 DeviceNet [월간CONTROL 2013/11]

[쉽고 간단한 안내서] TwinCAT PLC HMI와 TwinCAT H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