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khoff, 초소형 IPC : 최상의 공간 절약과 유연성

Press Release

2016년 11월 22일
범용 C6015산업용 PC PC기반제어 하드웨어의 적용 가능성을 더욱 확장 하였다.
초소형 IPC : 최상의 공간 절약과 유연성

새로운 초소형 C6015 산업용 PC는 자동화, 시각화 및 통신 작업은 물론 EtherCAT기반 응용 프로그램에서도 보편적으로 사용 하도록 설계 되었다. 매우 저렴하고 검팩트하며 유연하게 장착되는 솔루션인 IPC기술은 특히 비용이나 공간 제약이 있는 IPC기술의 새로운 적용 분야를 열어 준다.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에 완벽하게 적합한 멀티코어 IPC는 82*82*40mm크기로 Beckhoff의 PC기반 제어 기술의 광범위한 확장성을 입증 하였다.


초소형C6015 IPC이전에는 포괄적인 Beckhoff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작은 제어 캐비닛IPC였던 C6905 크기의 1/3 불과 한다 25% 가격절감으로 인해 PC Beckhoff 가장 저렴한 이전 PC x86 PC보다 훨씬 저렴하다이러한 특징을 통해 중소 규모 어플리케이션에서의 자동화시각화  시스템 전반의 통신을 최소한의 설치 공간으로 비용 효율적으로 구현   있다 결과 C6015 지금까지 PC기반제어 기술이 사용되지 않았거나 마더보드가 일반적으로 고가의 맞춤 솔루션으로 통합되는 경우사용 영역을 열어 준다.


타협이 필요없는 산업 호환성

매우 컴팩트하고 저렴한 구현에도 불구하고 초소형 C6015 IPC는 산업 호환성과 관련하여 아무런 타협을 하지 않는다. C6015에는 최대 4개의 프로세서 코어를 갖춘 통합 Itel® Atom™ CPU의 높은 컴퓨팅 성능이 포함 된다. 또한 견고한 알루미늄 / 다이캐스팅 아연 하우징의 수동 냉각 장치로 설계되어 장기간에 걸친 가용성을 제공한다. 이IPC는 또한 +55 °C의 넓은 동작 온도 범위와 진동 및 충격에 대한 높은 내구성과 같은 산업 환경을 위한 모든 표준 기능을 제공한다.


C6015는 또한 다양한 설치 옵션과 관련하여 매우 유연하다. 제어 캐비닛의 후면 벽에 수직 및 수평으로 장착하거나 DIN레일에 장착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가장 작은 설치 공간에서도 IPC의 유연한 방향으로 다양한 장착 시나리오가 가능하다. IPC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특징을 나타낸다. 이IPC에 최대 6개의 별도 케이블을 연결하는 경우, 연결레벨을 일반적으로 기계 레이아웃에 의해 결정되는 케이블 라우팅에 최적으로 맞출 수 있는 소형디자인이 결정적이다.

그 외에도 모든 범위의 장비와 인터페이스 구성은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IPC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30GB SSD 및 Windows Embedded Compact7 운영체제를 지원하므로 기본구성에서도 C6015를 강력한 장치로 사용 할 수 있다. Windows7 및 Windows10도 선택적으로 가능하다. 추가 하드웨어 기능에는 2 GB DDR3L-RAM(4GB까지 확장 및 동작 가능), 디스플레이 포트 연결, 2 x 100/1000Base-T 연결의 온보드 이중 이더넷 어댑터 및 USB3.0 및 USB2.0 용 포트가 포함된다.




Ultra-Compact-IPC C6015는 기존에 가장 작은 Beckhoff 캐비닛 PC의 1/3 크기이다.

다운로드:


더 많은 정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PC 메뉴얼]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

트라이텍, EtherCAT과 DeviceNet [월간CONTROL 2013/11]

[쉽고 간단한 안내서] TwinCAT PLC HMI와 TwinCAT H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