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khoff 제품소개] 컨트롤 캐비닛 외부공간의 자동화를 위한 통합 서보 드라이브 시리즈


AMI812x: 서보모터, 출력 스테이지 및 필드버스연결을 결합



컨트롤 캐비닛 외부공간의 자동화를 위한 통합 서보 드라이브 시리즈



  새로운 AMI812x 시리즈 통합 서보 드라이브는 분산형 필드 설치에 적합한 초소형 장치이며, Beckhoff 소형 드라이브 기술의 포트폴리오 (최대 48V DC)를 확장한다.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설계에서 서보모터, 출력단 및 필드버스 연결을 통합하면, 드라이브는 최대 400W의 모션 전력 범위안에서 컨트롤 캐비닛 외부공간의 자동화 제어를 이상적이게 만든다.

  EtherCAT 슬레이브인 AMI812x 통합 서보 드라이브는 컨트롤 캐비닛 및 업스트림 I/O 레벨 없이 기계에 직접 배치할 수 있어 매우 컴팩트한 기계를 구현할 수 있다. AMI812x 시리즈는 세 가지 종류의 길이를 가지며, F2 플랜지 코드에 0.5에서 1.1Nm 사이의 정지 토크를 갖는다. AMI812x는 배터리 백업 없이 멀티 턴 앱솔루트 인코더와 백래시가 없는 홀딩 브레이크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추가적인 씰링 링으로 서보 드라이브는 IP 65의 높은 보호 등급을 받았으며, 모든 위치에 설치가 적합하다. STO 안전 기능은 TwinSAFE Logic을 통해 옵션으로 통합될 수 있다.

  벡터 전류 및 PI 속도 제어를 기반으로 하는 고속제어 기술은 매우 역동적인 위치 결정 작업을 지원한다. 과전압 및 저전압, 과전류 또는 I2T 모델의 계산을 통한 모터 활용과 같은 수많은 모니터링 옵션은 높은 작동 신뢰성을 제공한다. 작동 상태는 통합 상태 LED로 표시된다.

  전자 장치와 모터는 M12 전원 인터페이스를 통해 전원이 공급된다. EtherCAT용 M8 버스 인터페이스는 EtherCAT 데이지 체인의 간단한 케스케이딩 연결을 위한 두 번째 포트를 제공한다. 또한, EtherCAT P 연결이 가능한 모터 버전의 도입이 계획되어 있다. I/O 인터페이스 (M8)는 최대 0.5 A, 24 V DC 신호 범위에서 두 센서 또는 액추에이터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연결 케이블은 직선 및 각진 콘센트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AG2250 시리즈에 일치하는 유성 기어 유닛과 함께 매우 높은 토크를 얻을 수 있다.



사진:       
   
  

사진 설명:

새로운 통합 서보 드라이브 시리즈 AMI812x는 세 가지 종류의 길이를 가지며, 컨트롤 캐비닛 외부공간의 자동화 제어를 이상적이게 한다.


그림 및 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PC 메뉴얼]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

트라이텍, EtherCAT과 DeviceNet [월간CONTROL 2013/11]

[쉽고 간단한 안내서] TwinCAT PLC HMI와 TwinCAT H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