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콘코리아 2019, Beckhoff 부스에 초대합니다

SEMICON Korea 2019, Beckhoff에서 여러분의 귀한 발걸음을 환영합니다.

2019년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EMICON Korea 2019에 Beckhoff 부스를 마련하여 새로운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하고자 합니다이번전시회에 선보일 부분은 PC, I/O, Motion, Automation 총 4 parts 로 구성되며대두되고 있는 Industry 4.0 및 스마트팩토리 관련 솔루션은 별도로 집중조명하여 전시할 예정입니다.

위치는 홀 B010 부스입니다

TwinCAT 3 - The Extended Automation


Beckhoff 1996년에 PC 기반으로 하는(PC Based Control)자동화 소프트웨어인 TwinCAT 발표하였습니다. TwinCAT 기존 하드웨어에 종속종인형태에서 벗어나 I/O, 모션로봇등의 제어를 소프트웨어 중심의 PC 기반으로 하는 제어로 발전시켰으며현재는 다양성을 요구하는 자동화 분야와 급변하는 PC 환경의 변화로 인한 자동화 분야의 발전으로 TwinCAT 발전형태인 TwinCAT 3 (eXtended Automation, XA) 개발하였습니다. TwinCAT 3의 다양한 기능 및 데모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TwinCAT HMI


TwinCAT HMI Beckhoff 내부 인터페이스인 ADS 뿐만 아니라 OPC UA인터페이스하여 HTML5 기반으로  개발 환경이자 서버입니다개발환경에서는 간단한 Drag & Drop 방식으로 쉽게 사용자 HMI 환경을 구축할  있으며 Local 뿐만 아니라 웹으로 연결하여 스마트 스마트패드  에서도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SEMICON Korea 2019에서 업데이트된 TwinCAT HMI 데모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TwinCAT Vision


TwinCAT Vision PLC 환경에서 GigE 카메라를 구성하고 이미지 프로세싱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TwinCAT 3를 기반으로 실시간 이미지 프로세싱 알고리즘을 구현이 가능하고이미지 데이터와 모션 제어 정보를 동기화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머신 비전 솔루션 보다 높은 품질을 제공합니다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dustry 4.0 - the next generation of industrial automation
인더스트리 4.0 IT 기술의 발달에 힘입어 생산 기기와 생산 제품 간의 소통 체계를 구축해서 전체 생산 과정을 최적화하여 제조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Beckhoff PC 기반 제어를 통해 Industry 4.0에 필요한 기술과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winCAT engineering  Control software 패키지는 기존의 제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패턴인식빅데이터 생성전원 모니터링 등과 같은 기술로 사용자가 효과적으로 Industry 4.0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Beckhoff에서 제공하는 인더스트리 4.0 기술 및 제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IPC


Beckhoff IPC는 TwinCAT 솔루션을 적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PC입니다. PLC Cycle의 실시간성을 보장하고최대 50마이크로초까지의 PLC Cycle을 구현해 낼 수 있습니다. Intel CPU ARM CPU를 아우르는 다양한 Embedded PC와 최고의 Performance를 자랑하는 Compact PC를 이용하여 필요한 기능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성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또한 PC에 다양한Option을 추가하여 다양한 산업용 프로토콜을 사용할 수 있고이에 따라 유저가 원하는 토폴로지 및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다양한 종류의 IPC 및 EPC가 전시될 예정입니다.

I/O


Beckhoff I/O를 통해서 수많은 Data를 읽고 쓰는 것에 최적화 되어있다이번 전시회는 그 중 24bit 높은 해상도와 1us미만의 반응속도하나의 프레임에서 최대 50000개의 Data를 한번에 측정할 수 있는 ELM 모듈을 통해서 필드에서 더욱 정밀하고 정확한 Data 측정이 기능해졌다는 것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또한 기존에 소개되었던 Power선과 Communication을 일체화를 일궈낸 기술인 EtherCAT P를 중점정으로 소개함으로써 좀 더 콤팩트하고 유연하게 필드를 구성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킬 예정입니다.

Motion


Beckhoff의 다양한 MOTION 솔루션의 세계로 초대합니다콤팩트한 사이즈의 서보터미널부터 고성능의 제어기능을 가진 서보드라이브까지 모두Beckhoff에서 제공 가능합니다새로운 다중 채널 전류 제어 기술을 사용한AX8000 서보드라이브는 속도제어 모드에서 최소 16μs의 사이클시간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압도적인 제어능력을 가진 AX8000 서보드라이브와 다수의 축들을 동기화하여 제어 가능한 TwinCAT CNC를 이용한 데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새로운 개념의 리니어 전송시스템인 XTS 데모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19년 1월 23일 ~ 25
코엑스서울
B, B010 ㈜트라이텍코퍼레이션

여러분의 많은 방문을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PC 메뉴얼] BECKHOFF PC 기본 설정 방법

트라이텍, EtherCAT과 DeviceNet [월간CONTROL 2013/11]

[쉽고 간단한 안내서] TwinCAT PLC HMI와 TwinCAT HMI